Menu
Close
루시드폴 페이스북 페이지
루시드폴 트위터
루시드폴 사운드클라우드
관리자 물고기에게 이메일
물고기마음
새 소식
해적방송
종합장
fotografias
“I am a Mulgogi and Proud.”
물고기마음
새 소식
해적방송
종합장
fotografias
“I am a Mulgogi and Proud.”
“I am a Mulgogi and Proud.”
회원 검색...
모든 회원
1,214
순서:
최근 활동
회원가입순
멤버 디렉토리
1 - 1,214 활성 회원의 20 보기
1
2
…
61
→
20498
- "작년 늦가을. 뜨문뜨문 폴님이 안내하는 길로 산책을 시작했고, 조금 전 마침표를 찍듯 책장을 덮었습니다.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이 되면, 서투른 목소리로 글을 읽어 내려가며, 원고지 가사를 노래 소리에 맞춰 눈으로 따라갔더랬어요. 생각보다 길었던 산책 길이었기에 그만큼 여운이 길게 남을 듯도 하지만 벌써부터 새로운 길이 기다려집니다. 몸도 맘도 늘 건강하시길 […]"
보기
3 분 전 활성
관리자 물고기
16 시간, 32 분 전 활성
khj113
18 시간, 24 분 전 활성
폴
- "두번의 앰비언트 공연을 마치고 제주로 내려가는 길입니다. 차를 몰고 배를 타고 이제 오늘 밤이면 집에서 잘 수 있겠네요. 소포라 후기 남겨주신 Han.님, 이제 벌써 아득한 추억이 된 베케 공연 후기 남겨주신 Lizzylieb님 감사합니다. 다음 주 원남교당 공연을 마치면 당분간 올해엔 앰비언트 공연은 없겠지만, 올해는 처음으로 기타도 노래도 없는 공연을 맘 껏 했던 해로 […]"
보기
1 일, 19 시간 전 활성
봄눈
- "폴님~ 그리워요..ㅎㅎ 아니 적재님의 오,사랑 이라니. 루시드 폴님의 곡이라니!! 올만에 유튭에서 뉴스말고 음악..이란 걸 찾아듣는데 뙇 나와서 정말 반가웠답니다 ㅎㅎ 이직하고나서 이제 다시 폴님 음악도 들을 수 있고.. 아 좋다~!! 요새 폴님 인별활동도 제법(?) 활발한 것을 보면서 이제 폴도 진정한 셀럽의 행보를 펼치시는구나.. 오, 질투를 […]"
보기
2 일, 21 시간 전 활성
fishwing
3 일, 19 시간 전 활성
tildaseo123
6 일, 13 시간 전 활성
mjay
- "‘누군가를 위한’ 폴님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미리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았던 방송이었습니다. 유쾌하고 따뜻한 새벽을 만들어주셔서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폴님"
6 일, 19 시간 전 활성
robotguru
1 주 전 활성
saudade
- "내일이면 이곳 서귀포로 내려온 지 어느덧 두 달이 되네요. 오랫동안 다니던 직장을 관두고 피폐해진 몸과 마음으로 이곳에 와서 다 내려놓고 살고 있는데 언제였나 세음행이 다시 시작한다는 걸 우연히 알게 되었어요. 폴님과의 즐거웠던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세음행.. 이 곳 제주로 내려오니 막상 할 일이 눈앞에 그려지지 않아 계속 청소하고 만들고 걷 […]"
보기
1 주, 5 일 전 활성
allthatk
1 주, 5 일 전 활성
kimttu0
- "늘 이맘때 추워지기 시작하면 자주 듣는 게 폴님의 노래였어요. 평소에도 자주 들었지만 추워지면 더 자주 생각이 난달까요. 며칠 전 부터 다시 노래를 열심히 듣고 있답니다. 그리고 폴님의 산문집인 ‘모두가 듣는다’ 너무 잘 읽었어요. ‘오, 사랑’을 들으며 블로그에 글도 쓰구요. 그리고 다음번 공연 때는 꼭 가리라 다짐했답니다."
3 주, 3 일 전 활성
treetreetreetreetree
- "11월 9일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에피톤프로제트와 루시드폴 공연 있어요. 소식 업뎃 안되어서 똑땅. 아직 자리가 있으니 고고"
3 주, 3 일 전 활성
펭귄
1 개월 전 활성
Han.
- "얼마전 스페이스 소포라에서 앰비언트 라이브 공연에 다녀왔어요. 운좋게 같이 전시를 봤던 부모님도 후기이벤트에 선정되셔서 가족 다같이 공연을 봤네요. 부모님이랑 가을날 서울 나들이 나와서 맛난 저녁도 먹고요. 덕수궁 돌담길 걸으며 여기가 원래 무슨 건물이었는데 여기가 오래된 정동교회야 하며 이야기도 나누고 사진도 찍었어요 ㅎㅎ 부모님과 음악 공연을 언제 같이 봤었나 기억 […]"
보기
1 개월, 1 주 전 활성
lpnids
1 개월, 3 주 전 활성
소문자m
1 개월, 3 주 전 활성
Lizzylieb
- "폴님의 앰비언트 공연 소식을 보고 언젠간 적어야지.. 했던 늦봄 제주에서의 저녁 이야기를 이제야 쓰게 됩니다. 너무나도 운이 좋게 “다시 없을 것”것 같던 폴님의 첫 앰비언트 공연에 함께 했습니다. 공연 전엔 자연의 정원같던 초여름의 공연장을 혼자 산책했어요. 새소리도 나무의 소리도 좀 더 가까이 들려왔습니다. 어스름이 내릴 즈음 큰 유리 통창 옆에 앉아 풀잎을 바라보며 […]"
보기
2 개월 전 활성
yjlim22
- "폴님, 정말 오랜만에 긴 시간 폴님의 얘기를 듣고, 음악을 듣고, 소중한 LP들을 가져가서 두근두근 가슴 떨리며 사인을 받아서 돌아왔습니다. 무척 충만하고 행복한 기분이 들어요. 이 기억과 행복이 휘발되기 전에 (좀 길어질지도 모르는) 후기를 남겨보려고요. 저는 “사람들은 즐겁다”가 늘 공연의 맨 마지막 곡이었던 시절부터의 팬이에요. (오늘 앵콜 때 함께 부르자고 […]"
보기
2 개월, 1 주 전 활성
hsbhj116
2 개월, 2 주 전 활성
1 - 1,214 활성 회원의 20 보기
1
2
…
61
→
루시드폴 페이스북 페이지
루시드폴 트위터
루시드폴 사운드클라우드
관리자 물고기에게 이메일
물고기마음
해적방송
종합장
fotografias
“I am a Mulgogi and Proud.”
© 2024
물고기마음
. All rights reserved.
Theme by
Anders Norén
.
최근 댓글
20498:
"마사카츠의 음악을 계속 듣게 되네요... 조급한 마음이 가라앉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
saudade:
"한 줄 한 줄 읽다보니 이제 폴님은 완벽한 농부가 되셨구나 싶네요. 삶은 아름답고 ..."
yjlim22:
"폴님! 공연 소식 미리 알려주신 덕분에 알람해놓고 기다렸다가 예매 성공했어요, 꺄아아아아!!!!! '노래' 음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