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루시드폴 페이스북 페이지
루시드폴 트위터
루시드폴 사운드클라우드
관리자 물고기에게 이메일
물고기마음
새 소식
해적방송
종합장
fotografias
“I am a Mulgogi and Proud.”
물고기마음
새 소식
해적방송
종합장
fotografias
“I am a Mulgogi and Proud.”
“I am a Mulgogi and Proud.”
회원 검색...
모든 회원
1,215
순서:
최근 활동
회원가입순
알파벳순
멤버 디렉토리
1 - 1,215 활성 회원의 20 보기
1
2
…
61
→
폴
- "두번의 앰비언트 공연을 마치고 제주로 내려가는 길입니다. 차를 몰고 배를 타고 이제 오늘 밤이면 집에서 잘 수 있겠네요. 소포라 후기 남겨주신 Han.님, 이제 벌써 아득한 추억이 된 베케 공연 후기 남겨주신 Lizzylieb님 감사합니다. 다음 주 원남교당 공연을 마치면 당분간 올해엔 앰비언트 공연은 없겠지만, 올해는 처음으로 기타도 노래도 없는 공연을 맘 껏 했던 해로 […]"
보기
4 시간, 56 분 전 활성
봄눈
- "무언가 요새 불건강한 마음과 태도로 지내오면서 최애인 폴님과 저희 강아지를 애써 외면하게 되는 현상이라 할까. 그렇게 일과 일상에 치인답시고 지내는 강아지와 데면데면해지는 감정에 접어든 최초의 여름, 그리고 초가을. 어느새 날로 쇠약해만가던 열여덟 살의 뽀삐는 오늘 아침, 마침내 긴- 단잠에 들었습니다. 밀려드는 죄책감에 몇 시간을 스스로를 책망만 하던 .. 이 […]"
보기
3 일 전 활성
관리자 물고기
5 일, 17 시간 전 활성
mjay
- "‘누군가를 위한’ 폴님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미리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았던 방송이었습니다. 유쾌하고 따뜻한 새벽을 만들어주셔서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폴님"
1 주 전 활성
wmag6248
1 주, 1 일 전 활성
둠가
1 주, 4 일 전 활성
kkomajebi
3 주, 1 일 전 활성
cubadolgorae
3 주, 5 일 전 활성
20498
- "오랜만에 인사 남깁니다. 이 공간에 함께 하는 분들의 고유한 울림이 있는 것 같아요. 더없이 평안한 곳입니다. :)"
1 개월 전 활성
allthatk
1 개월, 2 주 전 활성
Piano
- "국립현대미술관 유튜브에서 폴님 라이브를 공개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링크 가져왔습니다."
보기
1 개월, 2 주 전 활성
elf1307
- "폴님 안녕하세요. 왼손 약지 골절상 회복은 어떠신지요. 완전한 회복은 몇달 걸리죠?ㅠㅠ 농사가 손이 많이 가는데 조급한 맘에 무리하시지는 마시구요. 제주도 보다 더 큰 태풍이 올라오고 있어서 폴님 생각에 걱정이 되어 물고기마음 찾았습니다. 여력 되시면 가끔씩 짧게나마 소식 전해 주세요^^"
2 개월 전 활성
tildaseo123
2 개월, 1 주 전 활성
아서
- "어딘가에 글을 남기고 싶은 날들이 반복되다 이곳에 남겨봅니다. 제 성격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만큼, 조용하지만 꾸준히 폴아저씨의 세계관을 ‘감각’하고 있어요. 예술 공부를 하는 사람으로, 그리고 시각적인 것들을 표현하는 사람으로서 나름의 수행을 하다보면 매번 나에게 무엇이 예술인지 그 기초적인 물음이 떠올라 방황하고 다시 가라앉기를 반복해요. 그럴때 저는 폴님의 […]"
보기
2 개월, 3 주 전 활성
jjajin12
3 개월 전 활성
페퍼민트
- "새해가 되어 폴님이 올려주신 밀린 일기들을 찬찬히 읽었어요. 작년은 유독 힘들고 슬픈 이별이 많았던 해라 지나고 나면 아쉽지 않을 것 같았는데 생각해보니 나를 지켜내고 사랑하기 위해 더 애썼던 해였네요. 저에게 힘이 되는 것들을 떠올리면 그중 폴님의 음악이 빠질 수 없어요. 오랜 시간 부지런히 좋은 음악 많이 들려주세요. 3년 만의 공연도 정말 감사했습니다.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개월, 1 주 전 활성
Han.
- "폴님, 물고기님들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요즘 엄청나게 방황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제 좀 다시 기운을 내서 정신을 차려보려구요. 제 블로그 태그에 ‘루시드폴’이 있어서 클릭해보니 2013년 3월 17일에 쓴 일기가 있네요. 그때 제가 ‘무국적 요리’를 읽고 있었나봐요. ㅎㅎ “루시드폴의 소설에서는 속도가 느껴진다” “갑자기 슈욱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가더니 […]"
보기
4 개월, 3 주 전 활성
nicholas
5 개월, 3 주 전 활성
도다리
- "폴공연을 보려면… 제 카메라도 켜야하나요… 우리세대의 나훈아 인가요…. 화장이라도..해야하나…"
6 개월 전 활성
khj113
6 개월, 2 주 전 활성
1 - 1,215 활성 회원의 20 보기
1
2
…
61
→
루시드폴 페이스북 페이지
루시드폴 트위터
루시드폴 사운드클라우드
관리자 물고기에게 이메일
물고기마음
해적방송
종합장
fotografias
“I am a Mulgogi and Proud.”
© 2025
물고기마음
. All rights reserved.
Theme by
Anders Norén
.
최근 댓글
봄눈:
"늘 감사합니다! ♥ "
khj113:
"무미건조한 일상을 살아면서, 가끔 공연장의 색깔과 공기를 떠올리며 위로받아요. 좋은 공연 감사해요. 또 보고, ..."
우후:
"2.8.(토) 공연 여운이 아직도 가시지 않아 이 공간을 찾습니다. 쌀쌀한 겨울 바람에 미리 장갑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