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루시드폴 ✕ 도시서점, <안녕,> 展

도시서점_공지안테나에서 새 소식을 전해오셨습니다. 서울 도곡동 소재 '도시서점'에서 폴님의 8집 에세이앨범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전시 기간동안은 폴님의 에세이 한 편만 특별 패키지로 판매하며, 도서내용과 관련된 시각물로 구성된 전시가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조해주세요-


어반북스가 운영하는 현대적 감성을 지닌 도시인을 위한 편집 공간 ‘도시서점’에서 오는 12월 19일부터 12월 30일까지 안테나와 함께 루시드폴의 8집 앨범이자, 에세이 『모든 삶은, 작고 크다』 발매 기념 협업 전시 [안녕,]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안녕,]이라는 테마에 맞게, 자신을 아끼는 이들에게 평소 그의 방식처럼 다정하고 담백하게 ‘인사’를 전하는 자리를 준비했다. 도시에서의 삶을 뒤로하고 섬에서 농부로서의 일상을 꾸리고 있는 루시드폴이 2017년을 마무리하는 도시인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마음을 만나볼 수 있다. 특별히 이번 전시를 위해 에세이에는 실리지 않은 미공개 원고 두 편을 전격 공개했다.

또한, 이번 전시를 위해 루시드폴이 직접 재배한 귤을 도시서점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제공한다. 전시 동안 에세이를 구매하는 이들에게 포스터 달력과 엽서 세트, 그리고 12월 22일부터 미공개 원고의 문고판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전시 문의 - 도시서점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423- 9, 전화: 070-4001- 8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