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몇 가지 소식 알려드립니다.

해적방송에서 언급하신 소식도 있고 SNS에서는 먼저 접하셨을 소식도 있습니다만,
공지사항으로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1. 서울숲 재즈 페스티벌 공연 관련 업데이트

10월 16-17일로 예정되어 있다가 10월 30-31일로 일정이 조정되었던 서울숲 재즈 페스티벌은, 서울시의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 관계로 결국 취소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많이 아쉬우시겠지만 다음 기회를 노려보면 좋겠습니다. 예매하셨던 분들은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문수의 비밀' 동화책 소식

루시드폴 글, 김동수 그림, '문수의 비밀' 그림책 표지

4집에 수록된 '문수의 비밀'이 김동수 님의 그림으로 너무나 귀여운 그림책이 되어 발간되었습니다. 알라딘, 예스24, 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동네서점들 중 일부에서 폴님과 그림작가 김동수님 두 분께서 사인하신 사인본을 소량 판매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등에서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D)

3. 본격 안테나 예능(?!) '우당탕탕 안테나'

안테나의 사옥 이전 및 유재석님 영입과 함께 야심차게 시작된 예능 프로그램, '우당탕탕 안테나'가 카카오 티비에서 절찬리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폴님께서 매 에피소드 등장하고 계시고, 당분간 계속 녹화를 할 것 같다는 말씀이 있으셨으니, 꾸준히 출연하실 것 같습니다.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새 에피소드가 release 된다고 하니, 그리고 1주일 이상 지난 에피소드는 유료화 되는 것으로 보이니 놓치지 마시고 시청하시면 좋겠습니다.

카카오티비 시청 링크: https://tv.kakao.com/channel/3883129/cliplink/423175640?metaObjectType=Channel

그리고 아마도 곧 또 꽤 즐거운(?)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공식적으로 소식이 오픈되는 대로 또 공지사항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 물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