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새로운 물고기마음에 오셨습니다 :)

새로운 물고기마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기본적으로 구조는 해적방송과 종합장, 두 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에서 예전 물고기마음과 동일합니다. 

해적방송은 폴님이 쓰시는 곳, 종합장은 물고기님들이 쓰시는 곳, 이라는 구성도 동일하고요, 

종합장에 글을 쓰시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좀 자세히 설명드리자면 다음과 같아요. 

mulgoginet

(1) 해적방송, 종합장, 회원정보 페이지 ("I AM A MULGOGI AND PROUD")로 이동하실 때 MENU라고 쓰여있는 부분을 클릭하시면 네비게이션 메뉴가 뜹니다. 

(혹은 화면 하단의 (4)라고 표시된 부분의 링크를 사용하셔도 되고요. )

(2) 아이콘으로 표시된 외부 링크입니다. 왼쪽 아이콘부터 폴님의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프로필, 직전 버전의 물고기마음, 관리자에게 이메일 순서이고요. 

(3) 글을 작성하시거나 댓글을 작성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하셔야 하는데요. 

여기 3번으로 표시된 부분의 탭을 이용해서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가입시에는 이름과 이메일이 필요하구요,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로 임의지정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이 임시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하신 후에 회원 정보 페이지 ("I AM A MULGOGI AND PROUD")로 들어가셔서 암호를 다시 지정하시면 됩니다. 

글을 작성하실 때 나타나는 이름도 지정하실 수 있으니 회원정보 페이지에서 반드시 지정해주세요 ^^

 

그 외에 댓글 기능에 대해 주의하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댓글은 작성 후 하루 이내까지, '수정'만 가능합니다. 

혹여 그 이후 수정이나 삭제가 필요하시면 관리자에게 말씀해주세요.

(이부분은 차후에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좀 더 찾아보겠습니다. ㅠㅠ)

 

궁금하신 부분이나, 혹시 버그를 발견하셨다면 관리자에게 알려주시면 더욱더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2015년의 새 물고기마음에서 물고기님들과 함께 만들어갈 일들을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