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오랜만에 짧은 소식 전합니다.

000003

000010 2  000011 000013

물고기 님들, 다들 좋은 봄날 보내고 계신가요. 비가 조록조록 내리는 새벽에 오랜만의 소식을 전합니다.

앨범 작업에 들어간 터라 소식 전한 지 오래되었습니다. 저는 지금 과수원에 지은 오두막에서 작업을 하고 있어요. 새벽 4시 -5시 경에 이곳으로와서 매일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1집 때 부터 저번 앨범 까지 줄곧 야행성으로 곡 작업을 했었는데 ㅠㅠ 올해는 밭일도 많아져서 두 가지 작업을 다 하자니 새벽 일찍 나올 수 밖에 없네요. 집으로 돌아가서는 뉴스룸 1부도 다 못보고 잠이 드는데요. ㅎ 이번 앨범은 좀 더 새벽스러우려나요. 지금까지 마무리 된 곡은 대략 3곡 정도. 그간 스케치해둔 곡들을 하나하나 꺼내서 멜로디와 가사와 노래 옷을 입혀주고 있습니다.

앨범은 국내 최초의 'farm recording'으로 녹음을 할 예정입니다. 세션으로 올 친구들은 의무적으로 농삿일을... 농담이고요. ^^ 발매는 올 가을입니다. '누군가를 위한,' 앨범과는 또 다른 형식이 될 거에요. 이건 차차 말씀드릴게요. 앨범을 내고, 11월 부터 연말까지, 여러 도시에서 공연과 만남을 가질 생각입니다. 장소와 일정 등을 하나싹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는데요, 대략 70% 는 넘게 정해진 것 같습니다. 그럼 머지않은 날에 다시 해적방송으로 자세한 소식 전하겠습니다.

폴 드림.

ps 아 그리고 많이 늦었지만, 생일 축하해주신 분들, 인사, 선물 모두모두 잘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